기부와 봉사로 인정받은 김용빈의 행보

이미지
 트로트 가수 김용빈이 ‘2025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통일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그간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음악 활동과 함께 이어온 꾸준한 나눔 실천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김용빈 ‘2025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통일부 장관상 수상 꾸준한 나눔의 결실 가수 김용빈이 지난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통일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김용빈이 오랜 기간 이어온 기부와 봉사 활동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됩니다. 사회공헌 활동으로 받은 공식적 평가 김용빈은 그동안 방송과 무대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왔습니다. 단발성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온 점이 이번 수상의 배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용빈의 사회공헌 활동은 개인 차원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낸 연대의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3’ 수익금 전액 기부 특히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출연 당시 문자 투표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약 8천만 원을 TOP7 멤버들과 함께 전액 기부한 바 있습니다. 방송 이후에도 이어진 이 같은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개인의 성과를 사회로 환원하는 선택은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도 모범적인 사례로 회자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팬클럽 ‘사랑빈’의 나눔 동참 김용빈의 선한 영향력은 팬덤으로까지 확산됐습니다. 팬클럽 ‘사랑빈’은 지난 3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4,900만 원을 전달했으며, 9월 김용빈의 생일을 맞아 추가로 8천만 원을 기부하며 뜻을 함께했습니다. 가수의 뜻에 공감한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지면서, 김용빈을 중심으로 한 나눔 문화가 자연스럽게 자리 잡고 있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습니다. 의미 있는 수상과 향후 행보 이번 통일부 장관상 수상은 김용빈의 음악 활동과는 또 다른 의미의 성과로 남을...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추석 특집 팔도 스타 총출동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한가위를 맞아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방송은 '한가위 팔도 트롯 대잔치'라는 이름으로 꾸며지며 전국 각지의 대표 가수들이 출연해 세븐스타즈와 맞붙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측은 이번 대결이 명절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김용빈 천록담 맞대결

김용빈이 한복을 입고 박수를 치는 모습

10월 2일 방송에서는 진(眞) 김용빈과 미(美) 천록담의 치열한 대결이 성사된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현장에서는 “왜 집안싸움을 붙이느냐”는 농담 섞인 말까지 흘러나올 정도로 긴장감이 높았다. 무대 위에서 두 가수가 선보인 기 싸움은 스튜디오 전체를 압도하며 추석 특집만의 특별한 열기를 더했다고 한다.


천록담 예상 뒤엎은 '히든 선곡'

대결 중반, 천록담은 모두의 예상을 깬 히든카드를 꺼내 들었다. 출연진조차 “처음 듣는 곡”이라며 고개를 갸웃할 만큼 낯선 곡을 선곡한 것이다. 이에 김용빈은 순간적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베테랑답게 다양한 무대를 소화해온 그에게도 쉽지 않은 상황이 연출됐다. 관객들은 “정말 새로웠다”라며 호응했고,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긴장과 환호가 교차하는 분위기로 달아올랐다.


김용빈의 반격 분위기 최고조

천록담의 반전 무대가 끝난 뒤에도 긴장은 풀리지 않았다. 김용빈은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로 맞대응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양쪽 모두 물러섬 없는 승부였다”라고 전했고, 김성주는 “분위기가 너무 과열됐다”라며 우려 섞인 멘트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관객석에서는 응원 함성이 끊이지 않았고, 두 가수의 노래가 끝날 때마다 큰 환호가 터져 나왔다고 한다.



추석 밤을 물들인 트롯 향연

이번 특집에는 강진, 박상철, 김혜연, 은가은, 임찬 등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각 지역의 색깔이 담긴 무대가 이어지며 명절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반응이다. 제작진은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가 되길 바랐다”고 전하며, 출연 가수들 역시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날 방송은 화려한 무대와 치열한 대결로 시청자들에게 명절 밤 잊지 못할 트롯 축제를 선사했다.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수익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