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 진출! 미스트롯4

이미지
 절대 강자 현역부A 그리고 타장르부A 정통 트롯 대결 본선 1차 영상입니다. 미스트롯4 현역부A 타장르부A 대결 영상

김용빈 미스트롯4 마스터 합류 소감 전해

 ‘미스터트롯3’ 진 김용빈이 ‘미스트롯4’ 마스터로 참여하며 느낀 소감을 밝혔습니다. 오디션 무대에서 다시 만난 새로운 참가자들에 대한 놀라움과 기대감을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김용빈 미스트롯4 마스터로 첫 발 “또 다른 인재들 만나 놀랐다”

흰색 수트를 입은 김용빈


TV조선 ‘미스트롯4’가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 가운데, ‘미스터트롯3’ 진 김용빈이 마스터로 합류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용빈은 18일 오전 진행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함께 트로트 후배들을 향한 기대를 전했습니다.


미스트롯4 제작발표회 현장 분위기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민병주 CP와 임지훈 PD를 비롯해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이경규, 김용빈, 모니카 등 화려한 마스터 군단이 참석했습니다. 기존 시즌에서 활약해 온 베테랑들과 함께 김용빈이 이름을 올리며 세대 간 조화를 예고했습니다.


김용빈의 솔직한 마스터 소감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한 지 1년 정도 됐는데,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 만큼 바쁘게 지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어 “마스터로 참여하며 이제는 웬만한 인재들은 다 나온 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또 다른 참가자들이 있더라”며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20여 년간 트로트 무대에 서 온 경험을 언급한 그는 “‘미스트롯’을 통해 세상에 정말 다양한 사람이 있다는 걸 다시 느꼈다”고 말하며,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자연스럽게 높였습니다.


미스트롯4가 이어갈 트로트 계보

‘미스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각 시즌을 대표하는 트롯 디바를 배출하며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이끌어왔습니다. 새로운 시즌마다 색다른 목소리와 이야기가 더해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마스터 김용빈이 전한 기대

김용빈은 시청자들을 향해 “기대를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하며, 참가자들의 가능성과 성장에 주목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무대 위에서 경쟁자로 섰던 그가 이제는 마스터로서 어떤 시선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트롯 스타의 탄생을 예고한 ‘미스트롯4’는 김용빈의 합류로 한층 풍성한 이야기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수익을 제공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오사카 한일 60주년 무대 김용빈 전하는 우정의 트롯 무대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투표하는 방법

김용빈 굿즈 세트 한정 출시 소식

김용빈 길치라도 괜찮아 목포 수산시장 에피소드

‘가요무대’ 40주년 특집 김용빈 무대가 만든 환호의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