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와 봉사로 인정받은 김용빈의 행보
김용빈은 10월 7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추석 인사글을 게시하며 근황과 감사를 전했다. 그는 “추석 당일날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하며, 무대 위와 밖에서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여러분의 응원 한마디, 미소 하나가 나에게 가장 큰 힘이 된다”며 팬들에 대한 진심을 드러냈다.
김용빈은 팬클럽 ‘사랑빈’에게도 특별한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마지막으로 저희 사랑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평소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온 그는 명절에도 변함없는 진심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글 말미에는 ‘탄이와 함께’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게시글이 공개되자 팬들은 댓글을 통해 “용빈님 덕분에 이번 추석이 더 풍성하다”, “가수의 진심이 느껴진다”, “항상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팬들은 그의 진심 어린 메시지에 감동했다며 따뜻한 명절 인사를 주고받기도 했다. 김용빈의 진정성 있는 소통은 매번 팬들에게 큰 울림을 전하고 있다.
한편 김용빈은 하반기 다양한 공연과 방송 출연을 예고하며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최근 신곡 준비에도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김용빈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무대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가위 인사와 함께 전해진 그의 진심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수익을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