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와 봉사로 인정받은 김용빈의 행보
이번 무대에서는 김용빈의 대표곡은 물론 팬들을 위해 마련된 다양한 코너가 펼쳐진다. 특히 팬미팅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깜짝 공연도 준비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무대에 대한 김용빈의 진심과 팬들을 향한 애정이 이번 공연을 더욱 빛내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장에서는 음악뿐 아니라 팬들과 교감하는 순간들이 다채롭게 연출될 전망이다.
김용빈은 “팬 여러분과의 만남은 늘 나에게 큰 힘이 된다”며 “이번 팬미팅은 ‘스카이 캐슬’이라는 이름처럼 팬들과 함께 특별한 성을 쌓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전석 매진이라는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팬들 역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티켓팅 전쟁이 치열했다”, “현장에서 꼭 함께하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지난 7월 우승 특전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를 발매한 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방송과 행사 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트롯 팬층을 더욱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공연이 ‘피켓팅’이라 불릴 만큼 치열했다는 후문이 돌았다. 공연 제작사 측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김용빈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현장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와 서프라이즈 무대가 준비돼 있어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오는 10월 15일, 김용빈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스카이 캐슬’은 올가을 가장 뜨거운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수익을 제공받습니다.